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고객님들의 소중한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8월 BEST Review
작성자 라미에스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9-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6

8월의 BEST Review


8월 베스트 리뷰가 선정 되었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미에스 원목침대 프레임 스피어 이며 감사한 마음에

신세계상품권(10만원)을 보내드렸습니다!!


상품:라미에스 원목침대 프레임 스피어

아이디:pu*****

아이가 아직은 혼자 자는 걸 무서워해서 퀸침대구매로 결정하고 엄청 비교하며 꼼꼼하게 골랐어요.

늘 인터넷구매에 성공한 것이 아니라서 별 기대안하고 기다렸는데 구매후 딱2주되는날 설치했고요.전날 친절하고 상담원분께서 연락주시고 시간조율때문에 배송기사님께 도착30분전에 연락 부탁드린다하였는데..정말정확하게 기사님께서 미리전화주시고 시간괜찮으시냐며 오히려 제 스케줄을 걱정해주시네요.ㅎ

배송기사님은 다른 분들이 리뷰남기셨듯이 정말 시원하게 전문적으로 구매자와의소통을 중요시하시며 친절하며 꼼꼼하게 물건상태 챙겨봐주시며 설치해주셨고요.

마지막까지 뒷처리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정말 기분좋은 설치였어요..인터넷가구를 많이 이용하는데 정말 최상의 서비스였어요.~^^

매트리스도 같이 구매하고 혹저렴한 가격에 디스크환자인 저희집어른들(ㅋ)이 불편하면 어쩌나했는데..정말 기우였네요..

진짜 비싼 매트리스 사야하나 엄청 고민했는데...이 매트리스도 강추하네요..윗부분은 적닷히 폭신하고 밑부분은흔들림 없고 물론 침대가 잘지탱해주는 것도 있었지만 같이 구매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기사님께서 내츄럴 색상은 이제8월달되어야 들어온다고 정말 일찍 구매하신길 잘하셨다고 칭찬해주시네요.

정말 내츄럴색상 처음보자마자부터 부담없이 깔끔하게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변에 신혼부부나 침대구매하고자 고민하시는분들 계시면 정말 추천드리고싶은 제품이네요.. 상품.배송서비스.상담..모든것이 완벽한 구매였어요.

다른상품도 구매하고싶게만드는..정말기분좋은 서비스였네요..입소문이 안날래야 안날수가 없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