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고객님들의 소중한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7월의 BEST Review
작성자 라미에스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8-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1

7월의 BEST Review



7월 베스트 리뷰가 선정 되었습니다.



라미에스에서 요즘 가장 핫한 호텔식 침대  스테이시 침대이며 



이쁘게 촬영한 사진과 아주 정성이 담긴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감사한 마음에 신세계상품권(10만원)을 보내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한 달 안에서 열심히 뒤져 찾은 침대인 만큼 너무 만족해요 (*ˊᵕˋo💐o

신혼생활 시작하면서 침실만큼은 딱 침대 하나만 두고 쓰자! 하는 생각이라 찾은게 호텔 프레임이었고, 명확한 기준이 있어서 더 찾기 힘들었어요!

✔️호텔식 프레임 (양쪽 다 조명이 들어가 있어야 하며, 콘센트 필수) ✔️직접조명X 켜도 눈 아프지 않은 조명일 것 ✔️하단 밀폐형일것(서랍형, 침대 다리 X) ✔️가죽, 원목 소재 X , 패브릭일것

✔️그레이한 벽지와 잘 어울리는 색상일 것 ✔️패턴이 너무 조잡스럽거나 눈에 거슬리지 않을 것 ✔️헤드보드 높이가 낮지 않을 것

✔️양쪽 협탁 합쳐서 100만원 초반대 예산에 적합할 것 이 모든 조건을 만족시켰던 게 바로 라미에스 프레임인데 진짜 너무 잘 산 것 같아요!

양가 부모님들부터 보는 사람마다 너무 잘샀다고 하네요 ㅎㅎ

침대 매트리스 자체가 높은 편이긴 한데 프레임 높이도 딱 안정감 있는 높이에다 매트리스 쉽게 밀리지 않게 견고하게 만들어진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조명 밝기 단계 조절이 불가능하다는 점인데 켜놓는다고 해서 눈이 아프거나 직접적으로 쏘거나, 너무 어둡지 않아서 크게 불편하진 않아요 ㅎㅎ

비슷한 디자인 혹은 같은 디자인도 타 업체에서는 굉장히 비싸게 파는 편인데 배송 일주일? 정도 걸렸나 생각보다 너무 빨리 받아서 놀랐고 설치하고 난 뒤 모습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색상도 어디에든 잘 어울릴 법한 베이직한 색이고 디자인도 흠잡을 곳 없이 깔끔하니 혹시 호텔식 프레임 가성비 넘치게 찾는다면 확실히 이만한게 없다 싶네요! 원단도 자극 없이 넘 조아요!

헤드보드 높아서 앉아서 써도 머리 받쳐주니 더 좋고 ㅠㅠ

저가형 중에 헤드보드 낮아서 매트리스 올리고 앉으면 어깨 아래로 내려오는 것도 있는데 충분히 올라와 있어 방도 넓어 보이고 침대 하나만 두고 쓰기에도 손색 없어요.. 진짜 라미에스 많이 파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